보도자료

이벤트

‘갓 오브 하이스쿨’, 13일부터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공연 당일 영혼석 300개 쿠폰 전원 지급!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기념 쿠폰’ 깜짝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20회를 맞는 음악 축제 ‘애니사운드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오는 17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남도형’ 성우가 ‘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 내에서 연기한 캐릭터의 이름과 대사를 인증 게시판에 올린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분께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한다.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사랑하는 음악팬들의 축제로 자리 잡은 ‘애니사운드 페스티벌’은 20회를 맞아 오는 29일(토) 오후 5시 홍대 부근에 위치한 ‘하나투어 V-Hall’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는 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 목소리로 활동중인 남도형 성우와 김하루 성우가 진행을 맡았으며,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제08MS소대’ 주제가로 유명한 애니송 가수 ‘요네쿠라 치히로’가 게스트로 출연해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티켓 증정 이벤트에 이어 페스티벌 당일 행사에 입장하는 모든 분들께 영혼석 300개 쿠폰을 전원 지급한다. 또한 28일(토) 12시에 공식 카페를 통해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기념 쿠폰’을 깜짝 공개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20회를 맞는 ‘애니사운드 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서브컬처 공연으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관객과 호흡하는 즐거운 음악축제”라며,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주목하는 이번 공연에 ‘갓 오브 하이스쿨’이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진행을 맡은 남도형 성우가 직접 ‘갓 오브 하이스쿨’ OST를 열창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app.adjust.com/ng2hig)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2017/07/1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Category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