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출시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 with 네이버 웹툰’, 금일(27일) 매거진 2차 ‘코스튬 편’ 공개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스킬 구현 예고! 구글 기프트카드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 with 네이버 웹툰(이하 외모지상주의)’이 매거진 2차 ‘코스튬 편’을 공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출시 준비 중에 있는 ‘외모지상주의’는 인기 네이버 윕툰 ’외모지상주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파티 플레이 위주의 횡스크롤 액션 RPG 장르다. 실제 웹툰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리얼한 스토리 전개와 성장 시스템, 코스튬 플레이가 장점이다.

지난 13일 첫 선을 보인 ‘외모지상주의’ 매거진은 게임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는 다양한 스크린 샷을 공개해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어서 선보이는 ‘코스튬 편’에는 주인공 ‘박형석’의 등장과 함께 다양한 코스튬 시스템이 공개됐다. 특히 스타일에 따라 새로운 스킬이 구현될 것을 예고해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준다.

‘외모지상주의’ 매거진 페이지(http://www.thelookism.com/magazine#)에서는 런칭 때까지 기대평을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페이스북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외모지상주의’는 뚱뚱하고 못생겨 왕따를 당하던 남자 주인공이 멋지고 잘생긴 몸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네이버 웹툰으로 연재가 시작되는 매주 금요일에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17/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