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ti업데이트

전략 액션 RPG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 현대적 감각 돋보이는 ‘코스튬’ 공개!
연합쟁탈전 1차 개선 및 소도시 ‘무위, 회계’ 추가! ‘제왕의 보옥’ 선보여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RPG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이하 천군)’이 ‘코스튬’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현대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코스튬’이 공개된다. 보유하고 있는 영웅의 헤어 및 복장 등을 교체해 능력치 향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을 통해 색다른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삼군주인 유비, 손권, 조조와 서포터즈 녹영, 청린, 홍옥의 코스튬은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난 업데이트로 선보인 연합쟁탈전에 대한 개선도 이뤄진다. 연합쟁탈전 진행 조건이 조정되고, 공성무기 기능이 추가되며, 거점 보호막 시간이 상향된다. 또한 점령할 수 있는 소도시로 ‘무위 와 ‘회계’가 추가된다. 금일부터 다음 달 8일(수)까지 무위와 회계 두 도시 점령에 성공한 연합원 전원에게 4~5성 제왕 장신구 뽑기권 1장과 제왕 장신구 재료 뽑기권 5장을 지급한다.

그 외 전설 장비에 한해 ‘제왕 슬롯’을 추가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게임 편의성을 위해 영웅 강화, 연합쟁탈전 등에 대한 시스템 개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천군’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8일(수)까지 접속 보상을 통해 용옥 10개를 지급하고, 기간 중 주말에는 군주 경험치·금화·아이템 부스터 3종 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5일 이상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4성 원소 소환권, 영웅검 300개, 금화 30만 원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해당 기간 동안 어려움 임무 4장 시크릿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5성 원소 선택권이 지급되며, 특정 미션 달성 시 누적되는 포인트로 보석, 영웅검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군주 경험치 증가, 임무 획득 금화량 증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천군’은 시공간을 초월한 삼국지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30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http://me2.do/5m9xywJl)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2017/02/2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Category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