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슈

MMORPG ‘이카루스’, 최초의 부스트 서버 ‘토르카이’ 업데이트 효과로 깜짝 반등!
신규 지역 ‘투림란’ 및 세력전 등 대규모 콘텐츠 순차적 공개하며 서비스 강화 나선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대격변을 일으킬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금일(6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카루스’는 지난달 30일(수) 최초의 부스트 서버 ‘토르카이’ 업데이트 이후 신규 가입자 수가 3배 이상 상승하는 등 각종 지표에서 깜짝 반등에 성공하며 대격변의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어 신규 지역 ‘투림란’ 업데이트를 통해 또 한 번의 변화를 일으킬 계획이다. 이달 말 공개 예정인 ‘투림란’은 열대 우림을 배경으로 한 신규 지역으로 월드 확장 및 신규 펠로우와 던전이 추가되고, 캐릭터 최고 레벨도 상향되어 긍정적인 매출 상승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내년 상반기 신규 클래스 ‘샤링 위저드’, 극한의 난이도를 즐길 수 있는 도전의 탑을 시작으로 최초로 선보이는 세력전, 신규 PVP 지역 등 기대감을 높여줄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반기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최근 ‘토르카이’ 업데이트 이후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의 수가 눈에 띄게 급증하는 효과가 있었다”라며, “향후 계획 중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장기적인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의 부스트 서버 ‘토르카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22zbPz)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신작 게임 라인업 확대와 더불어 기존 게임들에 대한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을 비롯한 대표작들의 서비스 개선 및 다양한 신규 콘텐츠 공개로 안정적인 상승세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2016/12/0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Category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