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슈

세계적인 게임 명가 세가의 흥행작 ‘오르텐시아 사가’ 국내 서비스 예고!
글로벌 700만 다운로드 돌파!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의 품격 이어간다!

 

글로벌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세계적인 게임 명가 세가의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가 일본 및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주요국에 이어 국내 진출을 예고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 게임즈, 세가네트웍스(COO: 이와키 미노루, 이하 세가)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의 국내 서비스를 맡게 됐다고 금일(8일) 밝혔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RPG로, 세가 자체 IP를 활용한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전개 방식이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며 특히 국내의 기존 모바일 RPG와는 차별화된 한 편의 중세 영화를 보는 것 같은 고퀄리티의 일러스트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 특징이다.

지난해 일본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오르텐시아 사가’는 최고 매출 순위에서 애플 앱스토어 3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5위를 달성했으며, 현재까지도 일본 현지에서 흥행을 지속하고 있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주요국에 진출해 글로벌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게임 명가 세가를 대표하는 명품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로 자리매김했다.

세가와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마친 와이디온라인은 양사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국내 출시를 위한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국내 대표 웹툰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등 다수의 온라인게임 및 모바일게임을 서비스 중인 와이디온라인의 서비스 노하우와 세계적인 게임 업체 세가에서 개발하고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인정받은 ‘오르텐시아 사가’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에 따르면 “’오르텐시아 사가’는 마치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느낌을 주는 차별화된 요소를 바탕으로 일본을 포함한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시장에서 이미 흥행이 검증된 게임이다”라며, “완벽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16/11/0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Category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