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슈

‘갓오하’ OST ‘Fly To High’ 멜론, 벅스, Mnet, 카카오뮤직 등 음원 사이트에 전격 공개!
가수 ‘윤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열정을 애절한 음색으로 표현! ‘감동’ 두 배

 

 

출시 1년이 넘도록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이 영화 같은 애니메이션 공개에 이어 OST(주제곡) 음원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가수 윤하가 부른 ‘갓 오브 하이스쿨’ OST를 온라인 차트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멜론, Mnet, 벅스, 카카오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갓 오브 하이스쿨’ OST ‘Fly To High’는 가수 윤하의 시원한 고음과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OST를 직접 부른 가수 윤하는 “게임 주제곡을 부르는 것이 굉장히 신나고 즐거운 작업이었다”라며, “유저분들은 물론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는 곡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앞서 ‘갓 오브 하이스쿨’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세련된 영상미를 선보인 애니메이션을 공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해당 영상은 지난 5년간 연재된 ‘갓 오브 하이스쿨’의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등 특별한 울림을 선사했다.

여기에 ‘Fly To High’를 부르는 윤하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오는 22일(월)까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페이스북의 윤하 OST 관련 게시물을 공유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름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캐릭터 뽑기권 3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웹툰과 게임으로 사랑받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애니메이션과 음악까지 공개하는 등 많은 유저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드리고 있다”라며,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정식으로 출시된 만큼 자유롭게 음원을 감상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최근 전국 GS25 편의점과 제휴를 맺고 ‘갓오하 삼각김밥’을 선보이는 등 유저들을 위한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웹툰 게임 첫 성공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와이디온라인의 자체 개발작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해 5월 출시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기록한 웹툰 IP 기반의 2D 턴제 RPG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 있으며, ‘Fly To High’ 뮤직비디오는 전국 GS편의점 매장의 GSTV와 ‘갓 오브 하이스쿨’ 구글플레이 마켓, 유튜브(https://youtu.be/d-K3HXpbhbs)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6/08/1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Category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