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미르3

아름답고 신비로운 동양 무협 게임의 진수
‘미르의 전설 3′는 서양풍의 판타지 게임이 주류였던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무협 게임의 선두 주자로 꾸준히 한 길을 걸어 왔으며, 국​​외에서도 우수한 게임성을 인정 받아 세계에 그 이름을 떨치고 있습니다.

한국 무협 롤플레잉 게임의 자존심으로 부상한 ‘미르의 전설 3′의 큰 특징으로는 동양적 아름다움을 간직한 네 개의 캐릭터와 독특한 시스템, 유저 간의 다양한 커뮤니티 등을 뽑을 수 있습니다.  갖가지 마물들로 가득한 미지의 대륙, 미르…그 신비하고 놀라운 세계에 발을 디딘 유저들은 전사, 술사, 도사, 살수 중 한 가지 역할을 선택하여 끝없이 발생하는 마물들의 위협을 물리치고 진정한 영웅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미르의 전설 3′가 선사하는 매력 속으로 여러분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img3-미르3

공식 사이트

img1- 미르 3

캐릭터 소개

‘미르의 전설 3′의 플레이어는 전사, 도사, 술사, 살수 네 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인한 체력, 특수한 검술과 무공을 기반으로 근거리 공격을 펼치는 전사, 다양하고 화려한 마법 구사로 원거리 공격을 담당하는 술사, 다양한 보조 효과를 지닌 도술들을 이용하여 동료들을 도와주는 한편, 치명적인 독과 소환수를 동원 하여 사악한 마물들을 꼼짝 못하게하는 도사, 마지막으로 은밀하고도 민첩한 움직임, 강력한 파괴력으로 적을 제압하는 살수까지, 미르의 캐릭터는 전통 무협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되살려 유저들로 하여금 다양한 무공과 무술, 무인들의 의협심을 몸소 체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동양적인 미를 충분히 살린 세밀한 그래픽으로 탄생한 멋진 무기와 각 직업별 장신구들은 캐릭터들의 개성과 특성을 잘 나타내고 있으며, 서른 가지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 동작은 플레이어에게 실제를 방불케하는 간접 체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시스템

플레이어가 선택한 캐릭터의 특성을 고려하여 공격계 능력과 방어계 능력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미르의 전설 3′의 기본 시스템이라면, 7 가지 계열의 독특한 원소 체계와 그 활용은 어느 게임도 모방 할 수 없는 독보적인 시스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채팅과 쪽지 시스템, 결혼 등의 게임 내 다양한 커뮤니티가 무협적인 특성을 접목하여 플레이어들 간의 원활한 정보 교환과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재미를 부가시킵니다.
특히, 플레이어들은 미르의 전설 시리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문파 시스템을 통해 대규모 공성전에 참가하여 보다 박진감 넘치고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가 경험을 쌓아 레벨이 상승하듯이 무기 또한 오래 사용할수록 수련치가 쌓여서 레벨이 오르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은 캐릭터 레벨 상승에 따라 강해진 무기와 아이템을 구비함으로써 점점 직업별 특성이 뚜렷해지는 캐릭터들에게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롭게 도입되는 명성치 시스템 또한 개성 만점인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요소가 될 것입니다.

img2- 미르 3

퀘스트

새롭게 바뀐 新미르 대륙.
이 속에 최강 지존을 꿈꾸는 플레이어들에게 펼쳐지는 미르의 전설들.
게임을 접하게 되는 플레이어들은 新미르 대륙에 숨겨진 보석 같은 이야기들과 그에 기반한 흥미롭고 다채로운 퀘스트들을 풀어가게 됩니다.  각 지역 특성에 따라 짜인 방대한 메인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 미르 대륙에 발생한 커다란 사건을 중심으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RIES (실시간 대화형 이벤트 시스템) 등을 수행하다 보면 혼란한 미르 세계를 평정한 진정한 협객이 되어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공성전

미르 대륙의 중심으로 떠오른 사북성과 사막 토성은 이 세계의 미래를 위해 일어난 무림인들의 본거지입니다.  이 성들을 차지하였다는 것은 문파에게 있어서는 더할 나위없는 명예일 뿐만 아니라, 마족과 괴물들의 침략으로부터 인간들을 보호 할 막중한 의무를 지녔다는 뜻이기도합니다.  따라서 성을 소유한 문파는 부근의 상인들로부터 일정 비율의 세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성전이 시작되면 화려하고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각종 공성 병기를 동원하여 인간들끼리 쟁탈전을 벌이다가 괴물들이 부대를 이끌고 성을 침략해 오면 갑자기 3 파전이 벌어지기도합니다.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공성전을 통해 ‘미르의 전설 3′의 진정한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